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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사용자가 PC 사용자 대비 7배가 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.
모바일에 가장 친화적인 마케팅을 웍스바이가 실현해 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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간접 경험으로 구매까지
experience marketing
경험보다 더 좋은 마케팅 수단은 없습니다.
유튜브, 인플루언서, SNS, 블로그 체험단등을 통해
타인의 경험을 기반으로 간접 경험을
대량 노출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것.
이것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최적화 된 유통, 마케팅을 지닌
웍스바이의 마케팅 프로그램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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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섭외, 협의, 원본 제공까지
One-stop Marketing
복잡한 절차는 전부 웍스바이가 해결합니다.
고객사는 제품만 제공 하면 되며, 모델 섭외 및 협의, 포스팅과 후속관리까지 전부 웍스바이에서 진행합니다. 원본 사진 제공은 물론, 2차 사용과 그에 따른 확산까지. 이 모든게 가능하도록 진행 되는 것이 웍스바이 마케팅 프로그램의 특징입니다.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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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플루언서 마케팅
Influencer Marketing
셀럽들의 사진 촬영 및 원본 제공, 포스팅으로 확산되는 마케팅.
인플루언서 마케팅 (시딩 마케팅) 이란, 셀럽들이 제품을 증정 받고
사진 촬영 및 제공과 함께 SNS의 포스팅으로 인해
2차, 3차 확산되는 마케팅을 뜻 합니다.
웍스바이가 보유한 모델 섭외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와 채널, 모델 리스트 및 여러 협력사와 협업을 통해 원활한 프로세스를 구축, 진행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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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험단 마케팅
Pre-user Marketing
SNS, 블로거, 유튜버 기반의 체험단 마케팅.
체험단 마케팅 (Pre-user Marketing) 이란, 실제 상품을 체험 후 높은 퀄리티의 리뷰를 N 사등의 포털 사이트의 관련 키워드로 노출 시키는 마케팅을 의미 합니다. 실제 일일 방문수 몇천명 수준의 블로거, 유튜버들이 섭외가 되며, 대량의 사진과 생생한 리뷰 및 영상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노출이 가능합니다.
- 섭외, 협의, 원본 제공까지
Marketing Program
마케팅 프로그램
간접 경험으로 좋은 상품을 경험한 고객이 충성 고객으로 이어지게 만드는 것, 최고의 경험 마케팅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.-
인플루언서 마케팅
모델 사진 제공 및 인플루언서로 인한 2차 확산.Influencer Market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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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NS, 블로그 체험단
대량의 사진 및 영상을 동반한 생생한 리뷰로 다양한 영역에서 노출.Pre-user Market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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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튜버 리뷰 마케팅
전문 리뷰 영상으로 보여주는 제품의 디테일한 소개 및 확산.Youtube Marketing